한국인터넷 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종합대책을 마련함에 따라,
각 통신사에서 스팸차단서비스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스팸차단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별도 조합 기준에 따른 스팸확률에 의한 차단으로
스팸으로 판단되는 문자를 휴대폰 문자수긴함이 아닌 각 통신사별 스팸보관함에
전송한 후 결과값은 성공으로 처리합니다.(정상과금처리)
스팸문자로 저장된것이 확인되었다면, 스팸차단서비스를 해제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(개인정보보호정책으로 본인 의외 타인은 확인 불가하므로, 본인이 지접 확인해야 합니다.)
1.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
SK telecom : T world (www.tworld.co.kr) 홈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[스팸필터링] 검색 -> 부가서비스 -> 스팸필터링 -> 설정 -> SMS인증 ->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
olleh KT : Ollen (www.olleh.com) 홈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[스팸차단서비스] 검색 -> 스팸차단서비스 -> 스팸메시지함 -> 스팸차단 메세지 확인
U + : U+ (www.uplus.co.kr) 홈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[스팸차단] 검색 -> 부가서비스 -> 스팬차단 -> 스팸내역 조회 -> SMS인증 ->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
2. 통신사 어플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
SK telecom : T스팸 필터링 다운
olleh KT : 올레스팸차단서비스 다운
U + : U+ 스팸차단 다운
3.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
SK telecom : 고객센터 1599-0011
olleh KT : 고객센터 100
U + : 고객센터 1544-0010
목록
다음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