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자주하는 질문
1:1 문의
@redthis
자주하는 질문 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ㆍ문자몬의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.

  • [문자발송]문자발송이 성공하였지만,문자을 받지못한 경우.

  • 작성자 : 문자몬 작성일자 : 2021-12-06 10:44:08 조회 : 1,331
  • 한국인터넷 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종합대책을 마련함에 따라,
    각 통신사에서 스팸차단서비스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스팸차단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별도 조합 기준에 따른 스팸확률에 의한 차단으로
    스팸으로 판단되는 문자를 휴대폰 문자수긴함이 아닌 각 통신사별 스팸보관함에
    전송한 후 결과값은 성공으로 처리합니다.(정상과금처리)

    스팸문자로 저장된것이 확인되었다면, 스팸차단서비스를 해제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    (개인정보보호정책으로 본인 의외 타인은 확인 불가하므로, 본인이 지접 확인해야 합니다.)




    1.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

    SK telecom : T world (www.tworld.co.kr) 홈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[스팸필터링] 검색 -> 부가서비스 -> 스팸필터링 -> 설정 -> SMS인증 ->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

    olleh KT : Ollen (www.olleh.com) 홈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[스팸차단서비스] 검색 -> 스팸차단서비스 -> 스팸메시지함 -> 스팸차단 메세지 확인

    U + : U+ (www.uplus.co.kr) 홈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[스팸차단] 검색 -> 부가서비스 -> 스팬차단 -> 스팸내역 조회 -> SMS인증 ->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




    2. 통신사 어플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

    SK telecom : T스팸 필터링 다운

    olleh KT : 올레스팸차단서비스 다운

    U + : U+ 스팸차단 다운




    3.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

    SK telecom : 고객센터 1599-0011

    olleh KT : 고객센터 100

    U + : 고객센터 1544-0010

목록 다음글